롤 볼 때도 lck 한국 해설은 해설도 못하고 억텐만 심해서 나는 영어 방송 본지 한 3,4년 됐는데 최근에 뭐 논란 터졌더라
코쟁이 놈들이 억텐 같은거 없이 보기 좋은거 같음. 걔네는 유머 코드가 다른거 빼면 나쁘지 않아
롤 볼 때도 lck 한국 해설은 해설도 못하고 억텐만 심해서 나는 영어 방송 본지 한 3,4년 됐는데 최근에 뭐 논란 터졌더라
코쟁이 놈들이 억텐 같은거 없이 보기 좋은거 같음. 걔네는 유머 코드가 다른거 빼면 나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