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지 텐션이란뜻인가..

근데 확실히 갠적으로도 예능이나 해설보면 너무 분위기 억지로 끌어올린다는 느낌이 강해서 안좋아하긴함

그냥 좀 게임하는걸 보고싶은데 무슨 뭐만했다하면 흥분해서 난리치는 느낌임

그 외에도 굳이 본 장면 몇번이고 리플레이 다각도에서 시간 느리게하는거보면 그냥 쳐 넘기라고 슬로우좀 작작 넣으라고

딱봐도 흥분시키려는 의도로 넣는거같은데 전혀 흥분안됌 짜증만 나지


그걸 빼먹었네

스포츠는 슬로우없으면 못보는데

시발 예능에서 담 장면 이미 전부 예측 끝났는데 굳이 슬로우 쳐넣지 말라고 심지어 그래놓고 광고쳐넣고 광고끝나고 또 슬로우 넣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