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하고 제주도 여행 갔다가 사온 조니워커 블루라벨 1리터짜리 반년동안 애끼고 애껴서 다먹음.

향도 좋고 맛도 있었지만 같은걸로 반년동안 마시니까 조금 질리긴 하더라.

그래도 존나 마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