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하고 제주도 여행 갔다가 사온 조니워커 블루라벨 1리터짜리 반년동안 애끼고 애껴서 다먹음.
향도 좋고 맛도 있었지만 같은걸로 반년동안 마시니까 조금 질리긴 하더라.
그래도 존나 마시써
전역하고 제주도 여행 갔다가 사온 조니워커 블루라벨 1리터짜리 반년동안 애끼고 애껴서 다먹음.
향도 좋고 맛도 있었지만 같은걸로 반년동안 마시니까 조금 질리긴 하더라.
그래도 존나 마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