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만 안좋은일 있으면 그거에 대해 계속 되새김질 하면서 점점 우울해지고 삶의 의욕을 잃어버리는 비효율적인 생명체

그냥 전선뭉치 하드웨어에 스파게티코드 소프트웨어 돌리는거랑 뭐가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