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주방장들이 우리 동네에 있는 식당에서 일하면서 배운 비법레시피를 그대로 카피해서 자기들 특제메뉴인것마냥 떡하니 장사하고 있길래
그거에 대고 카피당한 가게 주인장이 가서 항의했더니 주인장이 버럭 화를 내면서 블랙컨슈머로 지정하고 쫓아냈다더라
심지어 그게 끝이 아니라 저 가게가 우리 가게에 와서 이유없이 깽판치고 갔다면서 동네방네 소문냈다는데 참 세상이 어찌 돌아가는거지
거기 주방장들이 우리 동네에 있는 식당에서 일하면서 배운 비법레시피를 그대로 카피해서 자기들 특제메뉴인것마냥 떡하니 장사하고 있길래
그거에 대고 카피당한 가게 주인장이 가서 항의했더니 주인장이 버럭 화를 내면서 블랙컨슈머로 지정하고 쫓아냈다더라
심지어 그게 끝이 아니라 저 가게가 우리 가게에 와서 이유없이 깽판치고 갔다면서 동네방네 소문냈다는데 참 세상이 어찌 돌아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