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글 잘읽어봤습니다.

먼저 죄송합니다 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사건의 계기가
4월6일에 심챈에서 해당 이채널에서 저격글관한 링크가올라왔었습니다.
해당글은 바로 삭제하고 채널링크를
위 사진처럼 메모장에
완장들 보게 올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글이랑 채문게내용을 찾아보니 작년 10월 이채널 활동하는분 재공유
작품문제로 사건문제가있었습니다.
사건발생 원인을 생각해보면 저의쪽이 100프로 잘못이였는데. 저격글만보고 링크 올린 제가 잘못한거같습니다.
추가로 "쓰레기장"발언도 제가 잘못했습니다. 저가 쓰레기장이였던같습니다.
담부터 언행을 조심하겠습니다.
"메모장 오픈안했으면 사죄도안했겠네"
이부분에 대해서 할말이없습니다.
다 저가 잘못하고 좌초한일이 맞습니다.
욕해도 달게받겠습니다.
채널분위기 망치게하고 욕했던부분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