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고 쓰면 다들 어그로 끌리겠지
저희 채널은 신문고 오픈할 생각은 없긴한데
내용은 별 거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ex) 저한테 깝ㄴㄴ (가면라이더 총으로 쏴버릴거임)
바다와 땅 사이에 있는것은? (와앙)
및버거 (내놔) 등등
아니면 글머리 바꾸라는거나
계정 삭제해서 글 안지워지니까 글 좀 지워달라는거나 그런거고
가끔 진지하게 운영관련해서 얘기하는건
함 읽어보고 별로 맘에 안들면 패스하니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라고 쓰면 다들 어그로 끌리겠지
저희 채널은 신문고 오픈할 생각은 없긴한데
내용은 별 거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ex) 저한테 깝ㄴㄴ (가면라이더 총으로 쏴버릴거임)
바다와 땅 사이에 있는것은? (와앙)
및버거 (내놔) 등등
아니면 글머리 바꾸라는거나
계정 삭제해서 글 안지워지니까 글 좀 지워달라는거나 그런거고
가끔 진지하게 운영관련해서 얘기하는건
함 읽어보고 별로 맘에 안들면 패스하니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