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두고 생각하는거야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고
안좋은 부분도 사람마다 다 느낄 수 있는거니까
여기 챈도 다른 챈에서 보면
씨1발 좆목챈 개역겹노 하구수3등입주민새끼들 이라던지
및챈 완장새끼 완장질 개좆되노 엉덩이에 파인애플 꽃고 생과일쥬스 짜버리고싶네 라던지
그런 소리 충분히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함
우리 채널 뭐 어떻다 생각하는것도 충분히 그럴만하다 느껴지긴해서
그 당시에 진짜로 심챈 좆같다고 욕하는 및붕이들 몇명 있었던것도 사실이고
그리고 내가 아 저 완장 업보구나 하고 강하게 제제 안한것도 사실이고
그리고 우리 채널에서도 똑같이 같은 이유로 아 심챈은 ~~같은 채널이구나 생각한것도 똑같이 있을테고
채널간의 문제로 따지면 사실 및챈이나 심챈이나 피차일반이라 생각함
우리도 저기 채널 어떻다고 평가했었고
저기도 우리 채널 어떻다고 평가했었으니까
그러니까 딱히 사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근데 그건 그거고 저기 완장 욕한거는 반쯤 본심맞긴함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