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던전만큼은 그냥 쉽게 했음 좋겠음.
어려운건 그냥 랭크챌린지에 몰아넣으면 되니까 그냥 이벤트던전 이지,하드는 걍 딜찍누로도 가능하게
했음 좋겠음. 나도 깨긴했지만 그냥 이벤트던전에 2턴무적은 은근히 빡세..
이벤트던전만큼은 그냥 쉽게 했음 좋겠음.
어려운건 그냥 랭크챌린지에 몰아넣으면 되니까 그냥 이벤트던전 이지,하드는 걍 딜찍누로도 가능하게
했음 좋겠음. 나도 깨긴했지만 그냥 이벤트던전에 2턴무적은 은근히 빡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