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없고 매출도 안나오는거 같은데


망할거 같으니까 돈쓰기가 좀 그렇네


1주년 이벤트라고 하는것도 뭔가 돈 안되니까 그냥 슴슴하게 하는거 같고


살릴생각이 있엇으면 이벤트좀 화려하게 만든 다음에 홍보를 하지 않앗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