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이라 대충 스킬 설명하면

공격형은 일단 공감100%라 사용 못하고

입장시 아군 효적50%깎고 본인은 효저를 50%업 시키는 부모님 없는 스킬을 패시브로 가지고있다.

일반 공격은 중독 디버프

일반 스킬은 방감,속감 전체공격

3스는 무적2턴 면역이라는 뉴비 곡소리 나는 스킬을 가지고있는데 할배들이야 오토로 돌리거나 걍 무적만 해제시키면

그만이지만 뉴비 입장에선 까다로운 상대는 분명하다.


조합은 면역힐러,무적해제+디버프걸 마법형 인챈터,마법형 딜러+본인 상태에 맞는 캐릭 1개 더 챙긴다고 생각하면 된다.

사실 걍 디버프 요원에 효적목 달고 디벞만 잘 넣고 개기다가

wg까지면 공격하는것도 방법이다.


난 둠스테 아스테 이터널 둠블 대려가서 팼는데 

타마모를 넣든 아스테가 없으면 다이안 것도 없으면 모에바 대려가서 선봉대 끼고 3버로 개기는 방법도있다.

여튼 처음 들어가서 디버프 걸고 때리다가 무적걸면 해제하고

wg까는게 정석적인 빌드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