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블라다 vs 카논 엑스칼리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46 작성일 2024-05-28 04:49:12 https://arca.live/b/outerplane/107337644 멸섬용으로 화덱부터 만들려는데 딜러로 누구 키우는게 좋을까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04:56:12 블라다-메인 딜러 카농- 딜 탱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8 05:00:21 둘 용도가 좀 많이 다름 블라다-광역딜러 조건부 최강 화속딜 카논-안 뒤짐,단일 딜러 pvp활용 가능 근데 뉴비면 블라다 쓰는게 템 세팅도 그렇고 더 나음 펼쳐보기▼ bad_game 2024-05-28 05:00:31 카논 방무기있어야되고 브루저라 느림 반면에 블라다는 관통 치확은 좀 내려놓고 공이랑 속도만 몰빵해도되서 셋팅도더편함 펼쳐보기▼ 엑스칼리버 2024-05-28 06:00:16 엑스칼리버 2024-05-28 06:01:17 고럼 일단 블라다부터 키워야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논 없다~~ [3] 동탄아스테 2024.05.28 121 0 챌린지 카논 딜 드감 [5] 동탄아스테 2024.05.28 175 0 할배 오늘 챈에서 채신기능 배웠다 [6] ㅇㅇ 2024.05.28 117 0 오늘 이벤트 2주차였구나 [3]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8 151 0 챌린지, 길드경비 같은 곳에서 체력비례데미지는 어케 들어가는거임? [2] ㅇㅇ (14.34) 2024.05.28 92 0 문수야 골드가 너무딸리는구나 [5] ㅇㅇ 2024.05.28 119 0 무한회랑 3층을 오토딸깍으로 클리어 했다 [3] ㅇㅇ (14.34) 2024.05.28 129 0 둠스테가 젤 신기함 [8] 집밥과고등어 2024.05.28 280 0 지속성은 원래 폐급인건가 [10] DEMONA 2024.05.28 243 0 타마라 있어도 발렌은 키우는게 좋나? [8] ㅇㅅ 2024.05.28 236 0 오류 보상 달달하다 [6] DEMONA 2024.05.28 213 0 첫 전용장비 얻었다 [10] 다크세븐 2024.05.28 309 0 근데 공격형 공격력 100% 감소 보니 궁금한건데 [10]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201 0 2주차 이벤트 하드 3 공략 알 수 있을까요 [6] ㅇㅇ (106.250) 2024.05.28 219 0 외전 일러 로비 배경으로 쓸 수 있게 해줘라 [8] ㅇㅇ 2024.05.28 232 0 와 1! [5] 집밥과고등어 2024.05.28 146 0 기프트 준 졸업 [8] ㅇㅇ 2024.05.28 277 0 늒네 지금 스토리 4지 밀고 있는데 [6] ㅇㅇ 2024.05.28 119 0 그래도 모에바 있으니 2주차 하드는 어찌어찌 깨네 [2] ㅇㅇ (14.34) 2024.05.28 166 0 이기 머꼬 [6] ㅇㅇ 2024.05.28 182 0 15만원 쓰면 [4] ㅇㅇ (118.131) 2024.05.28 159 0 와따시 이젠 고여버린 걸지도 [13] 천연사이다 2024.05.28 205 0 질문 이거 이륙 불가능임? [22] ㅇㅇ 2024.05.28 262 0 블라다 vs 카논 [5] 엑스칼리버 2024.05.28 246 0 패키지가 맛이 음다 [1] ㅇㅇ 2024.05.28 87 0 질문 이거 뭐 얻어가야됨?? [10] 누나가너무좋아해병님 2024.05.28 197 0 크에엑 금방 막히넹 [2] 허프니스 2024.05.28 91 0 일섭 화이팅이에요 [12] 븜피 2024.05.28 268 0 시발 이벤트 입장횟수가 따로가 아니네 [3] ㅇㅇ 2024.05.28 122 0 호로로록 꺼어억 [5] 아즈칼 2024.05.28 137 4 질문 언제까지 타마노아? [2] 올리han 2024.05.28 194 0 온천 배경 맘에 든다 [2] 묘화 2024.05.28 144 0 이거 게임 안전함? [7] ㅇㅇ (121.169) 2024.05.28 264 -2 이번 이벤트에서 플레이어 이름 나온거는 1회용인가보네 [9] 색인 2024.05.28 254 0 만들어 말어? [3] ㅇㅇ 2024.05.28 142 0 이궈궈던~ [4] 색인 2024.05.28 164 0 벌써 정밀 쿨이 돌았구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88 0 아 정밀제작 힐러악세 하니까 [4] panthes 2024.05.28 182 0 랭크 챌린지 보스 주의점 [15] 유크두루 2024.05.28 324 1 지금 이벤트에서 조각 뿌리자나 [5] ㅇㅇ 2024.05.28 139 0 근데 확실히 이번이 더욱 그렇지만.. [3] djskfka 2024.05.28 146 1 무적은 시발 아오 [2] 묘화 2024.05.28 106 1 멜룬다고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73 0 뭣 탈리스만 옵션이 하나만 적용된다고?? [12] 다크세븐 2024.05.28 292 0 타마라 궁금증 [3] 모모몰 (39.113) 2024.05.28 1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8 09: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