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이거 이륙 불가능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62 작성일 2024-05-28 04:55:0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7338083 보니까 폐급 2마리 있어서 사실상 데1 3성2 이런데나 빻빻이랑 언럭키콧코로 그만보고싶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04:56:31 이건 좀 펼쳐보기▼ ㅔ미 2024-05-28 04:57:05 노아가 아쉽긴 해도 안될건 없음 펼쳐보기▼ lMaSaRal 2024-05-28 04:57:54 선별 안하고 누아 얻은거면 이륙 쌉가능인데, 선별 하고 먹은거면...애매할지도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4:58:05 선별 아직 남아잇긴함 펼쳐보기▼ lMaSaRal 2024-05-28 04:58:18 어, 그러면 가능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4:59:46 lMaSaRal 2024-05-28 05:02:04 발렌 먹고 4인팟 모바 누아 아카리 발렌 하면 되네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02:54 유크두루 2024-05-28 05:02:10 선별로 발렌 먹으면 스타트 가능 하긴 함 폐급 두마리가 심히 거슬리긴 하지만 아카리는 온천 스킨도 있고 따지고보면 기믹용으로 사용은 가능해서..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02:40 색인 2024-05-28 05:03:52 *수정됨 엘리제는 폐급맞는데 아카리는 나중에 쓸 곳 있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04:39 난 아카리 말고 어둠속성 저 두마리 얘기한건데 엘리제 저년말고 가면쓴놈 저놈은 어떰? 펼쳐보기▼ 색인 2024-05-28 05:05:46 아 맥스웰 얘기였구만 난 걔 키워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09:11 lMaSaRal 2024-05-28 05:04:41 사실 저 폐급은 인남캐 맥스웰 일지도? 펼쳐보기▼ bad_game 2024-05-28 05:12:14 맥스웰이 노아 법사버전임 광역인데 단일이랑 동급딜나오는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13:15 ㅇㅇ 2024-05-28 05:41:09 맥스웰 좋음 딜 좋고 전부 광역임 단점 : 고추임. 범위 치면 좆되는 기믹에서 사용 불가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41:41 단점:꼬추임 이게 제일 신경쓰여 쥬지떼고 여캐였으면얼마나좋아,,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42:45 꼬추 혐오증만 아니면 성능상으론 불만 없을정도 성능읾 리세 지쳤으면 그냥 고해도 되는데 꼬추 싫으면 리세 더 해라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43:33 아 노아 있네 노아 쓰면 되는데 난 갠적으로 꼬추캐보다 노아가 더 싫었어 펼쳐보기▼ ㅇㅇ 2024-05-28 05:44:44 출석사료있어서 더퍼먹어보게 일단 고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토리 밀면 이벤트로 동료영입권 주던디 [2] kidzen 2024.05.28 118 0 카논 없다~~ [3] 동탄아스테 2024.05.28 121 0 챌린지 카논 딜 드감 [5] 동탄아스테 2024.05.28 175 0 할배 오늘 챈에서 채신기능 배웠다 [6] ㅇㅇ 2024.05.28 118 0 오늘 이벤트 2주차였구나 [3]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8 151 0 챌린지, 길드경비 같은 곳에서 체력비례데미지는 어케 들어가는거임? [2] ㅇㅇ (14.34) 2024.05.28 93 0 문수야 골드가 너무딸리는구나 [5] ㅇㅇ 2024.05.28 120 0 무한회랑 3층을 오토딸깍으로 클리어 했다 [3] ㅇㅇ (14.34) 2024.05.28 130 0 둠스테가 젤 신기함 [8] 집밥과고등어 2024.05.28 280 0 지속성은 원래 폐급인건가 [10] DEMONA 2024.05.28 243 0 타마라 있어도 발렌은 키우는게 좋나? [8] ㅇㅅ 2024.05.28 237 0 오류 보상 달달하다 [6] DEMONA 2024.05.28 213 0 첫 전용장비 얻었다 [10] 다크세븐 2024.05.28 309 0 근데 공격형 공격력 100% 감소 보니 궁금한건데 [10]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201 0 2주차 이벤트 하드 3 공략 알 수 있을까요 [6] ㅇㅇ (106.250) 2024.05.28 220 0 외전 일러 로비 배경으로 쓸 수 있게 해줘라 [8] ㅇㅇ 2024.05.28 233 0 와 1! [5] 집밥과고등어 2024.05.28 146 0 기프트 준 졸업 [8] ㅇㅇ 2024.05.28 277 0 늒네 지금 스토리 4지 밀고 있는데 [6] ㅇㅇ 2024.05.28 119 0 그래도 모에바 있으니 2주차 하드는 어찌어찌 깨네 [2] ㅇㅇ (14.34) 2024.05.28 166 0 이기 머꼬 [6] ㅇㅇ 2024.05.28 183 0 15만원 쓰면 [4] ㅇㅇ (118.131) 2024.05.28 159 0 와따시 이젠 고여버린 걸지도 [13] 천연사이다 2024.05.28 205 0 질문 이거 이륙 불가능임? [22] ㅇㅇ 2024.05.28 262 0 블라다 vs 카논 [5] 엑스칼리버 2024.05.28 247 0 패키지가 맛이 음다 [1] ㅇㅇ 2024.05.28 87 0 질문 이거 뭐 얻어가야됨?? [10] 누나가너무좋아해병님 2024.05.28 197 0 크에엑 금방 막히넹 [2] 허프니스 2024.05.28 92 0 일섭 화이팅이에요 [12] 븜피 2024.05.28 269 0 시발 이벤트 입장횟수가 따로가 아니네 [3] ㅇㅇ 2024.05.28 123 0 호로로록 꺼어억 [5] 아즈칼 2024.05.28 138 4 질문 언제까지 타마노아? [2] 올리han 2024.05.28 195 0 온천 배경 맘에 든다 [2] 묘화 2024.05.28 144 0 이거 게임 안전함? [7] ㅇㅇ (121.169) 2024.05.28 265 -2 이번 이벤트에서 플레이어 이름 나온거는 1회용인가보네 [9] 색인 2024.05.28 254 0 만들어 말어? [3] ㅇㅇ 2024.05.28 143 0 이궈궈던~ [4] 색인 2024.05.28 165 0 벌써 정밀 쿨이 돌았구나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88 0 아 정밀제작 힐러악세 하니까 [4] panthes 2024.05.28 183 0 랭크 챌린지 보스 주의점 [15] 유크두루 2024.05.28 325 1 지금 이벤트에서 조각 뿌리자나 [5] ㅇㅇ 2024.05.28 140 0 근데 확실히 이번이 더욱 그렇지만.. [3] djskfka 2024.05.28 147 1 무적은 시발 아오 [2] 묘화 2024.05.28 107 1 멜룬다고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8 73 0 뭣 탈리스만 옵션이 하나만 적용된다고?? [12] 다크세븐 2024.05.28 2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5-28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