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딱없이도 잘 돌아가는게 현 아플챈의 현실이다만


굳이 허수아비 주딱이라도 세워야겠다면

챈에 상시로 거주하는 게이 혹은 챈에 자주 보이는 게이

붙잡고 일 안해도 되니까 주딱왕관만

쓰셈하고 강제로 씌우는게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