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겜 무과금가능함?? 하루숙제몇분걸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78 작성일 2023-09-12 12:32:39 https://arca.live/b/outerplane/86088548 겜이미2개하고잇는데 분재되버려서 하나더찾고잇는데진짜마땅한게없네 에픽세븐은 무슨 숙제개오래걸리고 계속 폰켜놓고 뭐자동돌려여하는그런거도잇는거같던데이겜은어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priere 2023-09-12 12:52:07 무과금도 삽가능 하루숙제는 30분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3-09-12 12:55:02 컥 하루숙제가꽤 긴편이네? Pvp위주겜인가?? 펼쳐보기▼ priere 2023-09-12 12:56:43 pvp즐기려면 과금좀 빡세게 해야되는데 pve난이도가 낮은편이 아니라서 pvp대충해도 할만함 펼쳐보기▼ IdH 2023-09-12 12:58:42 이게 소탕가능 겜이라서 할라면 하루 5분컷 가능 좀 하려고 하면 더 할게 있긴함 근데 일퀘랑 이벤트만 생각하면 그정도는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3-09-12 13:04:38 소탕권아예없이 할거만하고빠지면? 그럼30분정도걸리는건가 펼쳐보기▼ IdH 2023-09-12 13:06:06 소탕권 동나는 경우가 없긴한데... 자동돌리면 오래걸림 탑 100층 올라가는데 거의 몇시간도 쓰니까 펼쳐보기▼ 메타모포스 2023-09-12 13:02:01 소탕권있을땐 금방끝나고 동나면 결국 자동돌리긴해야할듯.. 펼쳐보기▼ 데붕커피 2023-09-12 13:09:27 에픽/아우터 둘 다 하는데 컨텐 다깨면 숙제는 에픽이 더 편하고 빠름. 에픽은 걍 토벌 돌려놓으면 일퀘/이벤퀘 다 깨져서. 아우터는 손이 많이감. 펼쳐보기▼ 노카0078 2023-09-12 13:12:04 그냥 소탕권자체없애야함 너무속보임.... 펼쳐보기▼ ㅇㅇ 2023-09-12 15:10:52 일퀘만 하고 끄는 사람이면 대략 10분컷. 하드하게 하는 사람아니면 소탕권 남음. 나 400장쌓임 펼쳐보기▼ ㅇㅇ 2023-09-12 18:57:56 하드하게 할만한게잇나버네.컨텐츠가? 일퀘만하는거랑 차이큰가 펼쳐보기▼ ㅇㅇ 2023-09-13 01:08:49 PVP 일퀘만 하는거랑 차이는 대단하진 않은듯? 하드하게도 가끔 함 땡기면 뭐 그런거 있잖아 티끌 모아 태산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어케해야됨 [2] 집밥과고등어 2023.09.13 89 0 그리고 신캐 완전 피빕용이라 안뽑으면 피빕못할수준인거같은데 [8] 집밥과고등어 2023.09.13 202 0 공 4000초반대면 공퍼보다 깡공이 더 높은가? [3] 집밥과고등어 2023.09.13 111 0 후 이겼다. [3] 라비가더잘할게 2023.09.13 96 2 노아 베로니카 발렌타인 노말아스테로 10-10못깨겟는데 [2] ㅇㅇ (121.169) 2023.09.13 138 0 명던 보스 도발은 먹음 ㅇㅇ 2023.09.13 45 0 아니 시발 도발걸려도 티오스킬 발동되는거 존나 어이없네 [3] 색인 2023.09.13 140 1 와 아레나상점 공셋 이거 이제 알았네 ㅋㅋㅋ [5] 집밥과고등어 2023.09.13 205 1 no ack received 어쩌구 뜨면서 겜접속이 안됨 [2] 메타모포스 2023.09.13 74 0 1부 몇몇 몬스터들도 리마스터좀 [2] bad_game 2023.09.12 129 0 맨땅계 리세안하고 노아만들고하면 많이꼬움?? [5] ㅇㅇ 2023.09.12 259 0 질문 천장 스택 어디다 쓸까요?? [3] 금색알파카 2023.09.12 273 0 장던 지금보니 존나 고민한게 보이네 ㅋㅋ [3] 집밥과고등어 2023.09.12 273 0 친구 오래할 뉴비 오셈 [18] XENO 2023.09.12 241 0 이제 이륙 가능이지..? [8] 끄아앙 2023.09.12 138 2 겜 ㅇ픽이랑 시스템 비슷함? [5] ㅇㅇ 2023.09.12 189 0 반격셋은 서비스종료다.. [4] 집밥과고등어 2023.09.12 227 0 존나 억울하네 [1] 집밥과고등어 2023.09.12 78 0 스택 이월된다해도 픽업캐들 다 가져가려니까 슬슬 힘드네 [13] 색인 2023.09.12 202 0 좌충우돌 육성썰풀이&질문&훈수원함 [14] ㅇㅇ (175.197) 2023.09.12 343 0 타마라 성능 어떰? [4] 메타모포스 2023.09.12 330 0 정보/공략 전설연마제, 있어도 쓰지 말고 전설 확정제작하자 [1] 데붕커피 2023.09.12 1995 3 힐러 머씀? [7] 바나나맛엔쵸 2023.09.12 239 0 이겜 무과금가능함?? 하루숙제몇분걸림? [12] ㅇㅇ 2023.09.12 378 0 왜 스토리를 1장하드->2장 순으로 구성했지 [2] 메타모포스 2023.09.12 126 0 [잡담] 베로니카 200조각 안산거 후회 중... [5] wool 2023.09.12 211 0 무한로딩 뭐지 메타모포스 2023.09.12 60 0 정보/공략 방퍼/깡체 <- 효율이 낮은 이유 [7] 데붕커피 2023.09.12 2083 9 호감도템 버그 아닌듯..ㅋㅋ [10] priere 2023.09.12 251 3 간지! [4] 노대략 2023.09.12 195 0 뭐냐 이번에 유적 편의성 개선해줬네 [1] 꾸미 2023.09.12 150 1 로비만 봐도 행복하네 [7] ㅇㅇ 2023.09.12 251 3 공식 가장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를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4] 볼따구두루치긔 2023.09.12 251 2 발렌에 베로픽업 연타인거보면 [4] 메타모포스 2023.09.12 206 0 드디어 베없진 탈출이다 ㅇㅇ (220.74) 2023.09.12 72 0 케이 이놈 왜 스승님을 계속생각하나 햇더니 [3] ㅇㅇㅇㅇ 2023.09.12 194 0 챌 보스도 멈춤;; ㅇㅇ 2023.09.12 72 0 님들 이거 버그 어케 해결하나요 아싸아하 2023.09.12 99 0 아 이거 뭔버그냐 스토리 못밀게하네 ㅋㅋ [2] ㅇㅇ (121.169) 2023.09.12 155 0 근데 쓸데도없는 주딱은 왜 찾는겨? [4] 패검비연 2023.09.12 116 0 하드 호감템 하나씩은 확정 줘야되는 거 아니냐? [6] Guki 2023.09.12 151 1 근데 우리 주딱은 왜 죽었냐 [12] 색인 2023.09.12 181 0 어디까지 가나 보자.. [2] 집밥과고등어 2023.09.12 122 0 베로니카 천장쳤는데 [1] 바나나맛엔쵸 2023.09.12 108 0 서버주 접음? [1] 아붕 2023.09.12 16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9-13 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