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15일 그쯔음부터 시작
우연찬게 새벽에 심심해서 구경하다 다운받음
에픽세븐 유저였어서 시작함

처음 선별줄때 그냥 이런게임은 암이나 성속이지 하고 엘리제 스타트 꼴에 머리쓴다고 릴리아랑 같이 나올때까지 리세마라함
저어기 로나 보임? 저거 조각 파편100개주는그런거 다박음
인권캐인줄 알았는데 쓰레기 배포 일줄이야
엘리제 픽업이어서 1000개모일때마다 써서 6성 만듬
하 야발 디버프 버프 갯수제한 여기도있네 중첩표기해주던가 출혈폭발 안만들어주면 내가 폭발 할기세
@@질문@@
프란시스카 쓰는분? 반격셋 이런거 좋을까?
여튼 노아 발렌은 나중에 결장 쳐맞으면서 좋은거 알게되고
다행이 명함있어서 이제 조각작함
@질문@
생각날때마다 물어봄
둠스가 체력비례 데미지 증가라고 써있는데
체력셋이 좋음? 치피셋이 좋음?
툴팁에 체력증가시 뎀증이라는게 몇퍼 정도임?
엘리제 고유장비에 뎀증도 궁금함


내 육성 현상황임 내가 이거 오토12단계 하려면
어느정도 수준으로 캐릭 올려야하는지 알려줘
내구성으로 가능한데 내가 조합 못하나싶기도해
끝까지 읽어줬다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