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맵에 잇엇는데 8월까지 감감무소식이길래 걍 잊혀진줄,,, 이제 비탑 간편화해줘 ㅆㅂ
기존에 깼던 층까지 소탕하되 10층단위로는 직접 깨게 한다거나 머 이런식으로 하면 좋을듯 전부 딸깍딸깍은 좀 그렇자나요
로드맵에 잇엇는데 8월까지 감감무소식이길래 걍 잊혀진줄,,, 이제 비탑 간편화해줘 ㅆㅂ
기존에 깼던 층까지 소탕하되 10층단위로는 직접 깨게 한다거나 머 이런식으로 하면 좋을듯 전부 딸깍딸깍은 좀 그렇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