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리세없이 걍 가도됨? 갖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9 작성일 2024-02-26 14:54:51 https://arca.live/b/outerplane/99944923 선별에서 안경년 먹고 가래서 그년이랑베로니카,돌리,티오로 하고있고모든 뽑기재화 킾중인데 걍 이렇게 하면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동탄아스테 2024-02-26 14:55:12 낼 신캐 나오면 리세각이긴 한데 펼쳐보기▼ 갖촤 2024-02-26 14:56:09 시간없어서 리세 못돌릴것같은데 리세게라도 싸게 사와야함?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6 14:56:46 중국꺼 옛날에 나할땐 싸서 두개정도 샀었는데 요샌 몰루겟네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6 14:57:28 리세계 사는거 괜찮으면 정보글에 있음 중꾺꺼 국내산은 몰?루겟다 흥겜이 아니러서 펼쳐보기▼ 갖촤 2024-02-26 14:59:03 아님 지금 재화로 내일 뽑야보고 망하면 리세 해야하나ㅡㅡ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6 15:00:23 이번에 시작했으면 지원 너무 없어서 재화 별로 없을거 같은데 낼 뽑기보고 환생각 재는게 나을지도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6 15:00:35 티켓도 안뿌리고 지금 유입시기가 아니라서 펼쳐보기▼ 갖촤 2024-02-26 15:13:13 하나만더 지금 드레이칸 열었는데 두번 뽑아서 아메?크리스티나 먹었는데 드레이칸 뽑는게 나아? 아님 내일 신케 뽑는게 나을까?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6 15:49:59 애매하네 명함도 쓸만은 한데.. 내일 신캐도 좋아서 펼쳐보기▼ 묘화 2024-02-26 15:06:09 내가 그냥 지금 노리세로 하고는 있긴한데 욕심 버리니 괜찮은거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기 [2] ㅔ미 2024.02.27 178 0 뉴비 인질극 [6] 몰래하기 (124.52) 2024.02.26 206 0 진짜 존나 너무하는거 아니냐?? [2] 요쉐키랍요 2024.02.26 237 2 속도만빼고 다붙네 [4] 색인 2024.02.26 181 0 점검전에 리코상점 들어가기 [2] 색인 2024.02.26 138 0 이겜 야겜인가요? [3] 이문화탐험대 2024.02.26 352 0 와 이겜 머냐? [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74 0 나 강림 [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84 0 복귀.. 를 하는데 오늘 점검 끝나면 리세로 시작하려고 방법좀 알려주라 ㅠ [3] 꺄베르네 2024.02.26 183 0 문수야 반성하자 [1] ㅔ미 2024.02.26 129 0 데미브라자 디자인구리네 [1] ㅇㅇ (183.98) 2024.02.26 198 0 속도보정은 아무리봐도 부정적인 경험이 맞다 [2] 집밥과고등어 2024.02.26 161 0 월보 ㅅㅂ 빨리내라 [2] bad_game 2024.02.26 134 0 오늘은 블라다가 나오는날 [1] 단또베기 2024.02.26 129 0 대속덱의 시대 [1] ㅇㅇ 2024.02.26 131 0 이거 둠텔라도 복수 안터지게 해놨네 [1] bad_game 2024.02.26 214 0 둠블라다 뱅가드면 딜궁수아닌가 [8] bad_game 2024.02.26 296 0 의외로 로나를 많이들 빌려가네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202 0 대문 만들어야 되는데 [1] 동탄아스테 2024.02.26 128 0 블라다는 일반이 꼴리네 ㅇㅇ 2024.02.26 115 0 뉴비가 보이면 기분이 좋다 [1]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26 104 0 아니 ㅋㅋㅋ 신캐 궁 모션 왤케 깨냐 [1] 양자악귀 2024.02.26 174 0 뉴비 3일차 근황 묘화 2024.02.26 138 0 리세없이 걍 가도됨? [10] 갖촤 2024.02.26 209 0 아침엔 2발 점심엔 0발 저녁엔 4발인것은?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21 0 메인 하드에서 투력딸려서 못미는데 이젠 뭘하지 [7] 묘화 2024.02.26 107 0 블라다 두타입 뭔가 꼴리지않음? [3] 요쉐키랍요 2024.02.26 152 0 아무것도 안하면 진짜 망한다고 현문수!!!!! [3] 색인 2024.02.26 181 0 시즌1 다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안나오는 이유를 알거같기도 하고 [5] 묘화 2024.02.26 161 0 개선 노트 보는데 꽤 괜찮은거 발견한듯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92 0 블라다 3스 적 전체 공격인데 처치시 쿨초면 [2] 구모씨 2024.02.26 150 0 속도형+첫턴속증은 근데 좀 너무하다 [3] ㅇㅇ (119.65) 2024.02.26 150 0 티오 전무<<신읾.. ㅊㄹㄷ 2024.02.26 148 0 ㅅㅂ 여기 왤케 어렵노 [10] ㅊㄹㄷ 2024.02.26 182 0 재화 아스테 22500개면 정가임? [6] 요쉐키랍요 2024.02.26 169 0 아니근데 [3] mumumumumumu 2024.02.26 112 0 블라다 3스 자세 너무 천박해요 [2] 단또베기 2024.02.26 263 0 근데 데미 블라다 대사 보니까 스토리 대충 예상가긴함 [3] 색인 2024.02.26 181 0 뉴?비 소녀가장 요타로 어디까지 가나 보는중 [2] 집밥과고등어 2024.02.26 202 0 근데 블라다 대사가 대빵이라기보단 병사같음 [2] 색인 2024.02.26 123 0 이번에는 데미만 뽑아야지 djskfka 2024.02.26 93 0 공식 [ PV ] 데미우르고스 블라다 [4] 동탄아스테 2024.02.26 836 7 공식 [ PV ] 강철의 심장, 블라다 [1] 동탄아스테 2024.02.26 654 6 왜 망했냐고 그만 물어봐 [7]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79 0 블라다 보자마자 떠오른거 [3] 땃쥐자궁 2024.02.26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7 00: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