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레벨 31까지 올렸다.
그리고 어느샌가 정신차리고 보니 닉을 바꾸게 되었다. 하지만 월정액은 안지름!

아래부턴 내가 키운 상태 솔직히 힐러 하나빼고 제대로 키워진게 없는 상황




하드가 열리긴했는데 뭔가 딱투력컷이 나와서 일단은 한동안 스토리 유기할듯?
당분간 육성이나 더 해야지

그리고 제발 오늘 신캐 잘먹게 해주세요 제발 명함이라도 제발...
플레이어 레벨 31까지 올렸다.
그리고 어느샌가 정신차리고 보니 닉을 바꾸게 되었다. 하지만 월정액은 안지름!

아래부턴 내가 키운 상태 솔직히 힐러 하나빼고 제대로 키워진게 없는 상황




하드가 열리긴했는데 뭔가 딱투력컷이 나와서 일단은 한동안 스토리 유기할듯?
당분간 육성이나 더 해야지

그리고 제발 오늘 신캐 잘먹게 해주세요 제발 명함이라도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