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가드면 피통이 조루니까
헬멧,갑빠 0강짜리 복수셋 둠텔라 복수로 원킬내면되지않을까 상상해봤는데
이방법 쓰려면 모든캐릭이 시작버프없이 맨몸상태여야함 달리아 앨리스도 못넣음
그외 둠블라+노티아 붙여쓸경우엔 막타가 노티아라 복수 나올거같고


뱅가드면 피통이 조루니까
헬멧,갑빠 0강짜리 복수셋 둠텔라 복수로 원킬내면되지않을까 상상해봤는데
이방법 쓰려면 모든캐릭이 시작버프없이 맨몸상태여야함 달리아 앨리스도 못넣음
그외 둠블라+노티아 붙여쓸경우엔 막타가 노티아라 복수 나올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