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복귀.. 를 하는데 오늘 점검 끝나면 리세로 시작하려고 방법좀 알려주라 ㅠ 꺄베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3 작성일 2024-02-26 21:37:26 https://arca.live/b/outerplane/99960838 어제도 글 하나 쓰긴했는데이 계정 버리고 다시 복귀하려구 ㅠ오늘 업뎃끝나구 리세 추천을 받았는데혹쉬 요즘 리세는 어떻게 진행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ㅊㄹㄷ 2024-02-26 21:49:53 일단 이륙 최소컷이 1-5깨고 아메<< 뽑기일걸? 펼쳐보기▼ ㅇㅇ (119.196) 2024-02-26 22:03:20 삭제 수정 데미 리세하면 됨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7 01:58:18 요샤 리세 티켓 가뭄아닌가 정보에 있을 걸?? 아님 조건되면 나눔계꺼 나눔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선버프였네 ㅋㅋ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35 0 성경훈은... 묻혀버렸나 [5] bad_game 2024.02.27 200 0 일뽑권은 다 털었고 신캐는 걍 둘 다 천장스택 털었음.. [1] ㅇㅇ (119.200) 2024.02.27 82 0 모델링 괜찮네? [1] dibidip 2024.02.27 118 0 스포일러 스토리 유출대로 나오는듯? [1] 색인 2024.02.27 246 0 블라다랑 데미블라다랑 성우가 다르네? [7] 색인 2024.02.27 405 0 블라다 프로필 뭐임 ㅋㅋㅋ [3] 색인 2024.02.27 196 0 스포일러 블라다가 [3] 색인 2024.02.27 285 0 뽑기 달려!!!!! [1] 아비아 2024.02.27 71 0 열림 [2] 양자악귀 2024.02.27 104 0 아 게임 망했네 [4] 색인 2024.02.27 189 0 굴비오픈 12시네 [3] 예쥐 2024.02.27 142 0 다들 오늘 폭사 조심 해 [2] 양자악귀 2024.02.27 149 0 풍성한 무료가챠가 틀린건 아님 ㅋㅋㅋ 묘화 2024.02.27 130 0 굴비오픈 가냐? [1] 아니근데 2024.02.27 95 0 사기 [2] ㅔ미 2024.02.27 178 0 뉴비 인질극 [6] 몰래하기 (124.52) 2024.02.26 206 0 진짜 존나 너무하는거 아니냐?? [2] 요쉐키랍요 2024.02.26 237 2 속도만빼고 다붙네 [4] 색인 2024.02.26 181 0 점검전에 리코상점 들어가기 [2] 색인 2024.02.26 138 0 이겜 야겜인가요? [3] 이문화탐험대 2024.02.26 352 0 와 이겜 머냐? [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74 0 나 강림 [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84 0 복귀.. 를 하는데 오늘 점검 끝나면 리세로 시작하려고 방법좀 알려주라 ㅠ [3] 꺄베르네 2024.02.26 183 0 문수야 반성하자 [1] ㅔ미 2024.02.26 130 0 데미브라자 디자인구리네 [1] ㅇㅇ (183.98) 2024.02.26 198 0 속도보정은 아무리봐도 부정적인 경험이 맞다 [2] 집밥과고등어 2024.02.26 161 0 월보 ㅅㅂ 빨리내라 [2] bad_game 2024.02.26 134 0 오늘은 블라다가 나오는날 [1] 단또베기 2024.02.26 129 0 대속덱의 시대 [1] ㅇㅇ 2024.02.26 131 0 이거 둠텔라도 복수 안터지게 해놨네 [1] bad_game 2024.02.26 214 0 둠블라다 뱅가드면 딜궁수아닌가 [8] bad_game 2024.02.26 296 0 의외로 로나를 많이들 빌려가네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202 0 대문 만들어야 되는데 [1] 동탄아스테 2024.02.26 128 0 블라다는 일반이 꼴리네 ㅇㅇ 2024.02.26 115 0 뉴비가 보이면 기분이 좋다 [1]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26 105 0 아니 ㅋㅋㅋ 신캐 궁 모션 왤케 깨냐 [1] 양자악귀 2024.02.26 174 0 뉴비 3일차 근황 묘화 2024.02.26 138 0 리세없이 걍 가도됨? [10] 갖촤 2024.02.26 210 0 아침엔 2발 점심엔 0발 저녁엔 4발인것은?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21 0 메인 하드에서 투력딸려서 못미는데 이젠 뭘하지 [7] 묘화 2024.02.26 107 0 블라다 두타입 뭔가 꼴리지않음? [3] 요쉐키랍요 2024.02.26 152 0 아무것도 안하면 진짜 망한다고 현문수!!!!! [3] 색인 2024.02.26 181 0 시즌1 다 클리어했는데 스토리 안나오는 이유를 알거같기도 하고 [5] 묘화 2024.02.26 162 0 개선 노트 보는데 꽤 괜찮은거 발견한듯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7 03: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