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아랑 같은 뱅가드인데 밸런스 괜찮은거 맞냐



달리아, 앨리스 만속도 300 + 전장 90 = 390

둠블라다 만속도 330 + 전장 100 = 440


둠블라다는 속도목(48) 안써도 392




이거 pvp관통목 써도 달리아, 앨리스보다 빠른데 

탱,힐,레지나 제외하면 시작부터 쓸려나가는거 아닌가 


버틴애들도 면역지워져서 무방비상태로 타마라 처맞고.. 회불걸려서 힐안되고

계수를 아무리 낮게해줘도 개 터질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