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공대나, 대학원 다니는 형들이나 친구들은 괜찮은데
문외하신 분 들이 요즘 뭐 걍 뉴스에서 떠드는거 주워들어서 막 물어봐놓고
잘 대답해주면, 자기가 원하는 답 안나오면 자꾸 정치성향으로 막 몰아감
대체 이넘들은 과학에 어떤 정치성향이 담겨있단 거임
논리가 맨날 그쪽 교수말 왜 믿냐 개네 논문 걔네가 말한 수치 왜믿냐 이러는데
ㅅㅂ 그럼 과학을 대체 왜 믿고 뭘 말하란거임 미친새끼들아
예시로) 기름은 먹어도 별문제 없다고 말하니깐 기름 1L 원샷하고 병원가서 "안전하다면서!!" ㅇㅈㄹ하는거 보는거같네
제발 과학에 정치좀 안엮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