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862명 알림수신 33명 @Bremsstrahlung 물리학을 다루는 채널이지만 우표수집도 환영합니다 내가 공부를 제대로 했구나 라는걸 느낄때가 언제인가요 메이지슬레이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353 작성일 2023-06-25 11:27:35 https://arca.live/b/physics/79499842 마리온 역학 1챕터 들어갔는데 뭔가 어찌저찌 넘어가는 기분이라 불안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크로에른 2023-06-25 15:21:35 답글 난 느껴본적없음 왠지 다들그럴듯 매번 이해했다생각하면 또 새로운해석이존재함 펼쳐보기▼ ㅇㅇ (119.70) 2023-06-25 22:14:52 삭제 수정 답글 ㄹㅇ 끝이없음 공부할수록 스스로가 오징어가 되는기분임 늘 새롭고 안 짜릿함 펼쳐보기▼ Katzestrahlung 2023-07-03 07:24:36 답글 만약 내가 이해한게 안맞으면 진짜 세상에서 가장 멍청한 사람된 기분임 펼쳐보기▼ apka 2023-06-26 02:39:21 답글 공부를 제대로 한 적이 없기 때문에~ 펼쳐보기▼ Bitoasis 2023-06-26 03:31:59 답글 오히려 내가 덜 공부했구나라는걸 느끼면서 짜릿할때가 많지 펼쳐보기▼ ㅇㅇ 2023-06-26 06:41:27 답글 일단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공부의 정의와 제대로 했다의 의미를 합의해야할거같은데 몰르니까 몰?루 펼쳐보기▼ ㅇㅇ 2023-06-26 06:41:34 답글 ㅇㅇ 2023-06-26 11:28:48 답글 질문 받았을 때 명쾌하게 알려줄 수 있고 시험 점수도 손꼽히게 잘나오면 스스로 열심히 했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etale 2023-06-27 11:59:33 답글 1트에는 항상 불안불안하던데 데드라인 두고 n트하다보면 "아 이제 지겹도록 했다" 싶어지는듯 펼쳐보기▼ 거토 2023-06-29 04:42:35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노래하는코보 2023-06-27 16:02:43 답글 연습문제 푸는게 익숙해져서 웬만한 기초문제는 그냥 알고 풀 수 있을 때?? 펼쳐보기▼ ㅇㅇ 2023-06-29 08:35:50 답글 없어서 맨날 주눅들어서 살아요.... 펼쳐보기▼ 스노크수령님 2023-07-03 13:16:11 답글 마리온 1챕터면 벡터계산 증명 위주 아니냐. 라그랑지안이나 그린펑션 들어가고 나서 다시 와서 묻자. ㅋㅋㅋㅋ 펼쳐보기▼ Katzestrahlung 2023-07-05 03:25:18 답글 제발 그 기분좀 느끼고 싶다 ㅆ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질문 정보 유머 연재 과학 뉴스 SF 잡담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적분할때 미소변위벡터 방향이 [1] 메이지슬레이어 2023.07.04 194 0 님들아 혹시 아이오딘 녹말반응 일어난거 먹어도됨? [15] Popcat1 2023.07.03 330 0 SAXS [24] 이과지망생 2023.07.02 1119 7 A×(B×C)=B(A·C)-C(A·B) (BAC CAB Rule) [4] NeuroPlasticity 2023.07.02 441 2 질문 쿨롱법칙 벡터로 나타낼때 부호질문 [4] 메이지슬레이어 2023.07.02 179 0 베리타슘 새 영상 봤냐 가시고기 2023.07.02 250 6 질문 유입 질문 받아라 [10] umanIa 2023.06.30 291 0 질문 정보 전달은 광속보다 빠를 수 있나? [11] 천일 2023.06.29 367 1 2023 퀀텀코리아 Hoogi(데이터주의) [6] AD102 2023.06.29 257 6 군머 있는동안 일반물리 다시 볼까 생각중인데 [11] 메이지슬레이어 2023.06.28 321 1 질문 타이탄 잠수정 사례 보고 문뜩 생각난게 [12] Onkyo 2023.06.28 294 0 질문 무게중심 질문이요 [2] 걸레갸루빗치 2023.06.27 258 -1 질문 물체의 운동 질문이요 [2] 걸레갸루빗치 2023.06.27 240 -2 질문 물리 잘 모르는 일반인입니다 [3] ㅇㅇ (61.77) 2023.06.25 354 1 질문 맥스웰 볼츠만 분포 유도 질문 [1] dmstn16 2023.06.25 402 0 내가 공부를 제대로 했구나 라는걸 느낄때가 언제인가요 [14] 메이지슬레이어 2023.06.25 353 1 physics stack 여기 머하는 사이트임? [1] ㅇㅇ (118.36) 2023.06.25 177 0 질문 미국 탑스쿨 입자이론 가려면 7~80위라도 미국 대학이 답인가 [3] kipim 2023.06.25 313 0 para ortho 수소 핵스핀이성질체 노래하는코보 2023.06.24 317 1 질문 후쿠시마 관련해서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17] 1001 2023.06.22 372 0 KIST(UST) 견학 후기 [3] AD102 2023.06.22 301 2 원자력 발전 관련 글 올렸습니다! [12] 유주여우 2023.06.22 254 0 [답변]포물선 운동 질문에 대한 답변 [4] ㅇㅇ (59.23) 2023.06.21 249 1 정보 누가 강선 이야기해서 강선 파는 법 [4] NeuroPlasticity 2023.06.21 413 5 요즘 일반인이랑 과학 얘기하면 스트레스임 [38] 000 2023.06.20 1241 21 삼중수소에 관한글 [13] 000 2023.06.20 301 1 질문 포물선 운동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 [9] Ael 2023.06.20 375 2 의외로 지도교수를 죽인 사람 [1] NeuroPlasticity 2023.06.20 315 5 교수님이 비유한 4G와 5G [4] ㅇㅇ 2023.06.19 291 0 질문 열역학 엔트로피 공부하면서 이해가 안되는데요 [3] 히토미키라 2023.06.19 2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04 11: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