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N1=100 N2=400이니깐 처음 2차코일에 흐르는 전류의 세기그 1/4I1임을 알 수 있다는 건 알았고, 다음에 N2=200으로 바꿀 때 역시 1차 코일과 2차 코일 사이의 전류비가 2 : 1임을 알 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의문인 점은 N2를 200으로 바꾼뒤와 그 전에 전류의 관계를 알아야 N2를 200으로 바꿨을 때의 전류를 I1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이 관계를 못찾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