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리학계도 그렇고.
응용/실용 분야와 방향이 환영받는 느낌임.
과거에도 그랬다고 하면 딱히 할 말은 없음.
물리학자들도 사람들이었기 때문. 그리고 사람들이니까.
직면한 문제에 관심이 가는건 당연할 수밖에 없겠지?
각자의 영역에 있는 물리 좋아하는 사람들 ㅎㅇㅌ..

물리학계도 그렇고.
응용/실용 분야와 방향이 환영받는 느낌임.
과거에도 그랬다고 하면 딱히 할 말은 없음.
물리학자들도 사람들이었기 때문. 그리고 사람들이니까.
직면한 문제에 관심이 가는건 당연할 수밖에 없겠지?
각자의 영역에 있는 물리 좋아하는 사람들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