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에선 선적분 면적분을 어떤 관점으로 접근하는편이야?
수학에선 처음엔 선적분 면적분 개념 (벡터, 스칼라장에서의) 먼저 소개해주고
그 다음에 k차 미분형식 언급하면서 아 이게 알고보니 1차 형식의 적분이였구나 2차 형식의 적분이였구나하는데 물리는 어떤 관점에서 이를 해석하는지 궁금쓰
물리에선 선적분 면적분을 어떤 관점으로 접근하는편이야?
수학에선 처음엔 선적분 면적분 개념 (벡터, 스칼라장에서의) 먼저 소개해주고
그 다음에 k차 미분형식 언급하면서 아 이게 알고보니 1차 형식의 적분이였구나 2차 형식의 적분이였구나하는데 물리는 어떤 관점에서 이를 해석하는지 궁금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