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자성체, 상자성체, 반자성체중에 
이중에 상자성체와 반자성체는 외부 자기장을 없애면 자성을 잃어버리잖아. 

난 이게 '옥텟 규칙'처럼 스스로 안정화 되기 위해 스핀을 다시 0으로 만들어버린다~ 혹은 궤도를 원래처럼 만든다~ 라고 생각해서

아는분한테 맞냐고 물어봤더니 관성에 가깝다고 하더라고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혹시 왜 상,반자성체가 자성을 잃어버리는지 알려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