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점 만점에 74점이어서 슬펐는데

평균은 35점이네;;

정규분포가 종 모양이 아니라 

점수 낮은쪽으로 높아지는 계단모양임;;;

기말도 무난하게 수성하면 A+받아갈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