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계산했는데 맞는건가요???
구면을 중력장에의해 단위면적당 유량인 Flux를 구했는데 제가 본 바로는 좀 다르게 계산하는거같은데 값은 똑같이나오긴했습니다.
물알못이라.... 답변 부탁드립니다.....고수성님들

이렇게 계산했는데 맞는건가요???
구면을 중력장에의해 단위면적당 유량인 Flux를 구했는데 제가 본 바로는 좀 다르게 계산하는거같은데 값은 똑같이나오긴했습니다.
물알못이라.... 답변 부탁드립니다.....고수성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