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딸깍하고 손놓고 구경하는 방치형 겜들이나 분재라고 불렀는데
어느새부턴가 볼륨적고 콘텐츠 좆도없이 성장 막아놓은 미완성겜을 지들 좆대로 분재겜이라고 부르면서
원래 이렇게 즐기는겜임 ㅇㅈㄹ ㅋㅋ
이런말 하면 스스로 분재겜이라 세뇌한 갓겜충들한테 비추 와바박 박히는데
저런 새끼들 별 생각 없다가 게임 좀 귀찮다 싶으면 바로 접고 다른겜 딸깍하러감
진짜 스브에 애정 가졌으면 지금 게임 존나 답답한게 정상이지 ㄹㅇ
원래 딸깍하고 손놓고 구경하는 방치형 겜들이나 분재라고 불렀는데
어느새부턴가 볼륨적고 콘텐츠 좆도없이 성장 막아놓은 미완성겜을 지들 좆대로 분재겜이라고 부르면서
원래 이렇게 즐기는겜임 ㅇㅈㄹ ㅋㅋ
이런말 하면 스스로 분재겜이라 세뇌한 갓겜충들한테 비추 와바박 박히는데
저런 새끼들 별 생각 없다가 게임 좀 귀찮다 싶으면 바로 접고 다른겜 딸깍하러감
진짜 스브에 애정 가졌으면 지금 게임 존나 답답한게 정상이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