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망겜이냐면 그건또아님

겜은 참 재밌고 캐릭도 이쁜데 이 재미를 오래 느끼지 못하고 캐릭 볼일이 적어지는게 아쉬울 뿐이다

조루랑 고자는 다른거잖어 그런거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