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요소가 부족한게 크다

모델링의 한계인지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고 그런거 없긴함

총겜인데 총을 뭔가 시원하게 멋들어지게 쏠만한 컨텐츠가 없다.

시뮬이나 요튼도 억지로 조건 쳐 넣고 총든링 강요로 딜찍누안되면 스트레스오지고


그밖에 게임 자체는 주간 퀘만하면 편해서 좋음

감자 최대치가 좀 아쉽긴한데


걍 속전 딸깍

링크 두번 뛰고

호감도 속전 딸깍


시뮬이랑 요튼 초기화때만 집중해서 밀고

다시 딸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