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요소가 부족한게 크다
모델링의 한계인지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고 그런거 없긴함
총겜인데 총을 뭔가 시원하게 멋들어지게 쏠만한 컨텐츠가 없다.
시뮬이나 요튼도 억지로 조건 쳐 넣고 총든링 강요로 딜찍누안되면 스트레스오지고
그밖에 게임 자체는 주간 퀘만하면 편해서 좋음
감자 최대치가 좀 아쉽긴한데
걍 속전 딸깍
링크 두번 뛰고
호감도 속전 딸깍
끝
시뮬이랑 요튼 초기화때만 집중해서 밀고
다시 딸깍
씹덕요소가 부족한게 크다
모델링의 한계인지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고 그런거 없긴함
총겜인데 총을 뭔가 시원하게 멋들어지게 쏠만한 컨텐츠가 없다.
시뮬이나 요튼도 억지로 조건 쳐 넣고 총든링 강요로 딜찍누안되면 스트레스오지고
그밖에 게임 자체는 주간 퀘만하면 편해서 좋음
감자 최대치가 좀 아쉽긴한데
걍 속전 딸깍
링크 두번 뛰고
호감도 속전 딸깍
끝
시뮬이랑 요튼 초기화때만 집중해서 밀고
다시 딸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