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캐릭터 나왔으면 하는 바렘으로 공모전 준비하고있는데

캐릭터 디자인은 다잡아놨고


올리면 끝이긴한데


그래도 포즈잡은 일러스트하나정돈 그려야할거같긴한데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