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장문의 징징글이니 보기싫으면 뒤로가셈
할거없는거 보다 지금 더 심각한건 감지효율같음
감지 이새끼가 좆같음의 70퍼는 차지함
캐릭터 키우기 무기강화 만트라찍기 지원소대업글
모든 성장 파밍에 감지가 들어감
근데 단순히 자신 최대레벨,올릴수있는최대강화,15지원3세트 만들었다고 한캐릭터에 감지소모를 끝내고 다른 캐릭터로 넘어가지 못함
이유는 지원 옵션때문임
이겜은 지원옵션으로 3번가챠를 해야함
1번째 지원 고정옵 유효옵으로 1개이상 맞추기
2번째 유효옵인 옵션을 최대수치로 맞추기
3번째 그 지원의 부가옵션을 유효옵으로 맞추기
다들 이 과정때문에 다른캐릭을 키우지도 못하고 감지를 자원에 다 박았을거임
이렇게 지원도박에 모든 감지를 소모하니
모든 성장에 필요한 실버코인은 쿠폰이나 주간퀘스트보상으로 들어오는 물량에 의존할 수 밖에 없음
원신의 성유물이나 스타레일의 유물은 주옵으로 한번 부옵으로 두번 부옵올라가는걸로 세번 가챠질을 하지만 적어도 얘들은 성유물 유물강화에 실버 드럼통으로 쳐박게 하진않음
여긴 40감지에 12000실버인데 저긴 40레진에 12만모라임
근데 성유물20강 30만모라정도면 함
30000실버에 지원15강 간단 소리임..
실버소모효율이 창렬수준이아님
그래도 뭐 지원어찌어찌 타협보면 일반던전을 조금이라도 도는 자유라도 생기기도한다 침
근데 이벤트는 더 감지소모에 제약을 걸어버림
솔직히 스브의 이벤트는 문제가 많다고 봄
일단 모든 감지를 이벤트에 쏟아부어야함
덕분에 스토리도 못밀고 그나마 취사선택해서 조금씩 다른캐릭 올리려던 성장재료파밍도 강제로 멈춰버림
이벤트무시하고 할거하면 되는거 아니냐 싶지만 이미 감지대비 벌리는 재료 효율이 너무 안좋으니 그나마 효율좋은 상점터는게 멀리보면 맞다 생각해서 털게됨
그럼 상점 다 털면 끝나나
수성이있다면 명이도박에 올인해야지 어딜가노 눈붕아..
명이 앞으로 캘수있을지없을지도모르는데..
결국 이벤트때문에 내가 하고싶은 걸 못함
캐릭도 못키우고 스토리 열렸는데 스토리도 못 밈
다른게임은 이벤트를 어떻게 진행하는가 생각해보면
스브의 이벤트는 원신이나 스타레일보다 블루아카이브쪽에 가까움
블루아카이브는 이벤트 파밍효율이 좋을경우 스브랑 마찬가지로 모든 감지를 이벤트 지역에 밀어넣고 소탕 찍 눌러버림
그런데 다른점이 있음
블루아카이브는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하고 상점털이가 3~4일안에 끝남 길어도 일주일이면 다 털고나옴 그리고 이벤트 상점효율이 꽤나 좋은편임
그래서 상점을 털어도 만족도가 꽤나 있고 다 턴 후에 다시 감지를 다른 곳에 투자하거나 이벤트 추가 파밍아이템에 박거나 하는 선택지가 생김
근데 이겜이 픽업구조는 원신을 비슷하게 따라해서 픽업텀이 길다보니 이벤트의 기간또한 원신을 따라해버림
근데 또 이벤트 상점은 블루아카이브랑 비슷함 그마저도 효율이 그닥 좋지도 않음
이벤트상점은 이벤트 기간 3/4쯤에 다 퍼먹을 수 있을 거 같긴한데 그것도 거진 30일임
결국 ㅈㄴ긴 이벤트기간때문에 맛없는 이벤트재화를 긴 기간동안 억지로캐먹는 병신같은 상황이되버림
일주일하는건 그럴 수 있다 생각하는데 한달동안 같은 이벤트돌려니 현기증이 남
사실 지금이라도 이딴 병신이벤트 집어치우고 하고싶은대로 감지박는게 더 재밌을지도모름
그리고 이겜 메인이벤트랑 별개로 2배이벤트좀 해야한다 생각함 다른겜들은 2배이벤하면서 어느정도 성장재화를 풀어줌
근데 이 새끼들 걸카페건때도 거의 몇 달에 한번씩 크리스탈2배이벤트 했으니..
제발 2배이벤트나 자주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