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표율 140% 부탁!
구독자 8560명
알림수신 188명
3D SF장르 슈팅 RPG 스노우 브레이크
챈주투표
추천
2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146
작성일
댓글
[13]
아가루나쟝
mapulu
ㅇㅇ
mapulu
할츄
mapulu
멜제나
mapulu
게지
mapulu
ddd
mapulu
ddd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아..이래서 요즘것들은
[6]
171
0
페니가 피자 먹으면서 치즈 오물오물거리면
[21]
203
-3
집에 와서 좆만한 방에 누워가지고 있으니까
100
-1
빛이!
[7]
116
2
스브는 맨날 할꺼 없다고 쥐어터짐
[4]
129
3
리브 치킨 뺏어먹기 VS 리브가 사용한 냅킨 핥기
[26]
190
1
니네가 자꾸 싸우니까
[15]
164
0
성능충이라 5아카 오역 넘 아픔
[11]
198
6
분석가 키 대충 180cm 정도인듯
[3]
153
0
8월 다 지나가고 9월에 업뎃 한댔어 어짜피
[4]
133
0
솔직히 딸깍 타령하는거 병신같음.
[42]
530
2
내가 진짜 웬만해선 글안싸는데
[12]
321
-3
수성 e스킬 여명안뭍던거 다시 뭍게 해주는거아니었음?
102
0
제한된 콘텐츠 서비스 제한 뭐시기 처음봄ㅋㅋㅋㅋ
[3]
200
0
완장들 다 자는듯
[5]
142
0
5하루 이쁘다 vs 무쌩겨따
[18]
202
0
5아카 오역이 ㅈㄴ큼?
[10]
191
0
이번 이벤트 보스 멀티로 잡는 컨텐츠 하나만 있었어도 좋았을꺼 같은데
62
0
하늘에서 감자가 내려오는 꿈을꿧어
[6]
109
1
이 게임 어느 순간 한번 안 하면 안 쳐다볼 거 같아
[6]
233
3
감자 안드는 컨텐츠 몇개 나오면 좋을듯
[1]
79
0
길드엄는거는 중국거라 커뮤기능기피하는거갯지..?
[8]
163
0
감지가 너무 짜
[2]
200
5
챈주투표
[13]
146
1
내 애완돌이나 보고가셈
[6]
141
0
할게 없으니 챈을 안오게되네
[12]
181
0
어릴때도 1000원이었는데
[4]
124
0
분재보단 수석 선인장겜인듯
[3]
150
0
기관총 하나만 내주면 평생 스브함
[2]
106
0
타겜 참고한건 좋은데
[1]
126
0
공모전 마저 그리고있긴한데
87
0
할짓없음 이 글에 롱콘이라도 달아라
[30]
151
0
내가 게임에 바라는 건 단 하나임
[10]
212
0
챈꼬라지 암튼 완장들이 안일어나서 그럼
[5]
105
0
19세이상만
[2]
156
0
패스 50레벨 이후 보상 개선은 한다고한거같은데
[2]
111
0
애내 패스도 원신 따라햇네 ㅅㅂㅋㅋㅋ
[3]
213
0
딸깎
58
0
대체 왜 출시한거임
[5]
283
0
챈주는 아카시아
[2]
73
0
형님겜 별열차도 캐릭스킬 오역 터졌네
[2]
153
0
기관단총 조준정확도 22퍼 부품 얼마남지 않았다
[6]
156
0
왜 뭔가 빠진것같냐면
[2]
118
2
스브가 부활하는 방법은 딱 하나야
[8]
463
1
아 시발 밤새 괴담 쳐봤더니 개무서움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