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재겜이네 머네는 설지키 아직 겜 자체가 방향성이 정해진 게 아니라 생각하거
컨텐츠 업는 건 붕개 때도 겪어봐서 별 생각 안듬
초기컨텐츠라 해봐야 대다수가 뺑뺑이인데
하...일반전투 속전 업새고 감자 소모수 심연 기준 10으로 함 바꿔?

준비 덜 됐는데 출시일 맞춰서 대충 다듬고 냈다는 생각이 안 드는 건 아니지만
사실 다른 겜들 초창기도 비슷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