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덱 앞속공 2.2 기준 장갑 치명 1200(치명4속공1)vs 속공 500 (치명2속공2깡공1)하면 뭐가 좋은거지 타이탄 맥스로하면 치명1310vs속공802임.
옛날 크로우칩 치명 글 참고해서보니까 대충 속공 2만넘으면 속공 치명 비율 1:2라 당장은 치명 몰빵이 근소우위인거 같은데(당장 허수도 치명몰빵이 10m 더 잘나옴) 이게 타이탄이 생기고 후반 인플레로 생각하면 치명적당히에 속공붙은게 좋은건가...
이게 타이탄은 재료 수급이 한정적이라 몰빵 두드리기를해야될거같아서 어렵고 모르겠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