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딸 겜 답게 코스튬은 여전히 이쁘더라 


근데 모델링이 환탑만 하다보니까 적응이 안되네 ㅋㅋ

저런 룩 내주면 나도 나올 때 마다 트럭 내줄 수 있는데... ㅠㅠ



마지막은 예전 내 캐릭





그럼 다시 타오판 하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