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는 오픈때부턴 루비하나만보고 클코네프 다 거르고 2.0되자마자 난 평생 불덱오우너 하면서 거들먹 거렸었던 유저인데
사키 다음에 린 이능속성으로 나왔을때
닭장냄새 오진다면서 거르고 루클제로 어캐든 살만하겠지 했는데
루코린이랑 딜 40%쯤 차이나는거보고 걍 라일라풀돌박고 네메 뽑은뒤에 은혜해버림
일단 그때부터 은혜노선 밟고 있으니까 피오나 풀돌까진 했는데 왜 이능새끼들은 거르면 큰일나는듯한 존나 파격적인 옵션들이 많냐 귀찮게
그리고 왜 또 이능은 다 닭장임 짜증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