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상태로 펜네린 굴리는 중인데 

시로 4셋 올 2돌이랑 하바라 4셋 있음.


새2크2를 아예 빼버리고, 린 칩을 펜리르 무기에 낀다음

하바라 칩을 백그용으로 네메나 린에 껴주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