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어마고 긱바고 자시고 ghghhgh 추천 4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72 작성일 2026-05-08 06:37:51 수정일 2026-05-08 06:42:34 https://arca.live/b/tryx/170036729 내가쓰는 갤럭시가 젤 이쁨 사실 니들이 쓰는것도 이쁨사기 전이라면 몰라도 샀으면 이뻐해주면 댐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8 06:41:26 답글 그래 니가 젤 이뻐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06:42:14 답글 맞아 내가 젤 이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8 06:44:46 답글 샀으면 잘쓰는게 최고쥐 ㅇㅈ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06:50:37 답글 근디 폴라폭스마려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8 07:08:51 답글 음탕여우 ㄷ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07:29:40 답글 개추 일단 눔나하는거냐 줄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08:25:29 답글 니꺼 나눔한다는 거였음 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08:25:4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오늘은 어버이날 [13] 쇼맨십 2026.05.08 77 5 [자유] 건담놓친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08 50 2 [자유] 어휴 인싸들 [18] 컴잘알 2026.05.08 93 2 [자유] 내일 tl팬이랑 케이스온다 흐흐 [3] 만종 2026.05.08 49 4 [자유] 디아블로 확장팩을 살까말까 [3] 쩨링 2026.05.08 34 2 [자유] 검소한 식사 [14] 쇼맨십 2026.05.08 88 3 [자유] 트익챈 하기 전 후 [22] 잠이온다 2026.05.08 104 3 [자유] 캬~ 선물인증 [10] 페비뽈따구 2026.05.08 62 3 [자유] 5080팔고 5070ti+파노라마를 선택한거 후회안함 [4] 잠이온다 2026.05.08 64 2 [자유] 파노라마는 소프트웨어 ㄱㅊ음? [8] 잠이온다 2026.05.08 73 3 [자유] 이벤트 당첨자 [22] 안다린 2026.05.08 105 4 [자유] 아틱팬은 왤케 못생겼을까 [4] 잠이온다 2026.05.08 56 2 [뽐내기/자랑] 챈주를 영접합니다 [12] Aussie상 2026.05.08 231 11 [자유] 최근에 부품 교체받은거 후기 [10] 긔영 2026.05.08 95 4 [자유] 머야 코인 자랑 시간이냐? [8] 응우옌따잇 2026.05.08 61 3 [자유] 뭐야 교환품이라더니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5 4 [자유] 나를 앞으로 코인 부자라 부르도록 [4] 미오프리체 2026.05.08 56 3 [자유] 쌀먹 ㄱㄱ [9] 페비뽈따구 2026.05.08 54 3 [질문/답변] 질문 2개만 받아주라 [15]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8 105 2 [자유] 목디스크 좆된거같네 [5] 잠이온다 2026.05.08 60 2 [자유] 아....디스플레이도 사야겟네? [14] Aussie상 2026.05.08 93 4 [자유] 이불에서 기어나옴 청년 [8] 쩨링 2026.05.08 53 4 [자유] 결국 동네수리점예약핢.. [28] 요오요오오요 2026.05.08 135 4 [자유] 어마고 긱바고 자시고 [8] ghghhgh 2026.05.08 72 4 [뽐내기/자랑] 주딱없는거 같으니 비틱 간다 [21] 빅사슴가이즈 2026.05.08 274 8 [자유] 캬 월급 들어옴 ㅋㅋ 다죽었다 ㅋㅋ [9] 페비뽈따구 2026.05.08 73 5 [자유] 나도 내 어마 글에 덧붙히겠읆 [16] 페비뽈따구 2026.05.08 101 4 [자유] 이제 마지막 지름으로 마무리함 [11] 잠이온다 2026.05.08 105 3 [자유] 내 파딱 어마 관련 글에 코멘트의 의미는 [27]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69 2 [자유] 하 [7] 페비뽈따구 2026.05.08 72 3 [자유] 군붕이는 슬프다 [8] Hiru 2026.05.08 57 3 [자유] 퇴근못함청년 ㅠ [3] 고디디딕 2026.05.08 53 3 [자유] 스타링크 쿨링팬 우든버전도 있었네 [3] 응우옌따잇 2026.05.08 69 4 [자유] 어마 글카 고민이야? 내 이야기 들어봐 [43] 페비뽈따구 2026.05.08 177 7 [자유] 아 걍 트라익스만 사고 치울까 [5] 잠이온다 2026.05.08 70 4 [자유] 혹시 비전컴팩 블랙 팔면 살사람 잇음? [12] 만종 2026.05.08 85 3 [자유] 보통 나눔하면 착불로 보내는거야? [9] 긔영 2026.05.08 70 4 [자유] 주딱 한턱 안 쏘냐?? [8]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4 3 [자유] 5090 업자매입가 방어지리네 진짜 [2] 긔영 2026.05.08 74 2 [자유] 스타링크 v2 가격 [11] rocketman2654 2026.05.08 120 2 [자유] 지숙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결정 [3]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8 73 2 [자유] 비전컴팩트에 트라익스 샌드위치해서 달건데 [10] Aussie상 2026.05.08 130 4 [자유] 하 고민이네 진짜 [11]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87 4 [자유] 출근함 청년 [6] 안다린 2026.05.07 63 5 [자유] 출근중인청년. [59] 페비뽈따구 2026.05.07 17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8 10: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