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뿌게 조립해놨는데 왜 안켜지니.........


금토야근이라 시간없어서 일요일아침에 바로 본체들고 가기로함..

집에서 800미터거리에 잇더라고

동네용팔이스러운 가게는 다 거르고 1000만원대 pc조립도한다고 하고 리뷰괜찮고 가게 큰곳으로 감


수리비 가격표있는데 10000원부터래

걍 야근하고집와서 또 만지작거리기도 귀찮고

한 10시간 조져봣으면 할만큼했다고 생각핢..

돈주고 맘편하게 해결해야겟다


차라리 부품불량이라 as 새상품 받을수잇엇으면조켓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