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긱바를 응호하거나 쉴드치거나 구매 부추기거나 갈라치거나 이런거 1도 아니고 나는 이랬다~ 정도로만 받아줬으면 좋겠어 혹시라도 고민중인챈럼들은 파딱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정도로만 읽어줘
뭐 긱바를 응호하거나 쉴드치거나 구매 부추기거나 갈라치거나 이런거 1도 아니고 나는 이랬다~ 정도로만 받아줬으면 좋겠어 혹시라도 고민중인챈럼들은 파딱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정도로만 읽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