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두 질문 모두 Y70 유저에게 하는 것


1. M 보드 쓰면 많이 비어보임?

대머리나 탈모처럼 말이야

지금은 eatx 쓰긴 하는데

완전 화이트 아니라서 보드 갈이 욕심 남


2. 스크린 별도 구매

어차피 터치 기능은 생각도 안하고 있음

이미 스트림덱도 중국산 2만원짜리 잘 쓰고 있어서 별로...


타오바오에서 사라고 추천 받았는데

중국어 모르니 힘드네


링크 받은 거 있는데 앱 안켜지더라..방법 있음??
아니면 알리에서도 팔음?

또는, 그래도 터치 인피니트가 화질이나 주사율 등 제일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