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082tlqkfnomdeul/170003399


밤새서 조립햇는데 전원이 안들어온다..

마우스 키보드고뭐고 불켜지는게 하나도 업슴..

본체는당연하고..


걍 동네 컴수리점갔다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