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거의 8시간 9시간 씨름한것같음 전압 파딱이 말해준대로 1.150v로 올리고 재부팅 한 다음에 이환 10분 플레이 이상없고 바로 명조도 10분 총 20분 겜 돌렸는데 이상없다 이걸로 해결이된걸까 dap연결은되있는데 소리만없어져버리는 증상도 없어짐 근데 이거 원리가 뭐인거읾?


맞다 추가로 전면포트에 마우스 키보드 꼽으면 안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