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 잠만 rocketman2654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18 작성일 2026-05-07 10:25:16 https://arca.live/b/tryx/169960728 리버스 유니팬 샀는데 단품은 컨트롤러 안 보내주지?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안다린 2026-05-07 10:29:15 답글 나 컨트롤러 하나 남는고 잇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7 10:29:58 답글 좋은 구매자를 찾았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0:30:14 답글 rocketman2654 2026-05-07 10:30:34 답글 아 아노… 개당 2만원에 삽니다… 흑흑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0:31:44 답글 엥.. 진짜 필요해?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7 10:32:21 답글 필요하긴 한데… 이걸 어떻게 받아야 하려나…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0:32:54 답글 진짜 필요한거면 택배로 보내쥼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7 10:33:08 답글 압도적 감사!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0:33:45 답글 마넌에 드림 진짜 필요한거면 옵챗 링크 띄우셈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7 10:34:05 답글 ㅇㅋ ㄱㄷㄱㄷ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0:40:34 답글 링크는 지우셈!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7 10:40:49 답글 만종 2026-05-07 10:41:10 답글 부럽덩;;; 펼쳐보기▼ 쩨링 2026-05-07 10:29:56 답글 *수정됨 예스 안보내줌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7 10:30:12 답글 뷅뜚셹녨 2026-05-07 11:13:55 답글 서린 문의하면 아마 돈 받고 줄텐데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7 11:14:08 답글 뷅뜚셹녨 2026-05-07 11:15:53 답글 전에 SL팬(와이어리스X) 썼었을 때 컨트롤러 잃어버려서 문의 넣으니까 5000원에 택비 2500원 받고 보내줬음 펼쳐보기▼ 세린 2026-05-07 11:31:10 답글 어허 그건 분실이잖아 3팩 안샀으면 3만원주고 사야지 https://prod.danawa.com/info/?pcode=108419726&keyword=%EB%A6%AC%EC%95%88%EB%A6%AC+L-Wireless+Controller&cate=11236855 다나와 가격비교 CI [다나와] 리안리 L-Wireless Controller V2 (블랙) 최저가 28,990원, 현금최저가: 28,500원 어허 그건 분실이잖아 3팩 안샀으면 3만원주고 사야지 펼쳐보기▼ 뷅뜚셹녨 2026-05-07 11:40:3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비전컴팩쓰는 컴붕이들 도와줘...밤샛는데 [14] 요오요오오요 2026.05.07 120 3 [자유] 선 다 숨김 청년 [17] ㅇㅇ 2026.05.07 134 8 [자유] 다들 잘자 [19] 안다린 2026.05.07 81 5 [자유] 잘자콘청년 [19] 페비뽈따구 2026.05.07 82 2 [자유] 타공벽 [15] 파둥 2026.05.07 106 3 [자유] ㄴㅏ는 고민중....... [26] 컴잘알 2026.05.07 120 3 [자유] 이거봐바 [14] 페비뽈따구 2026.05.07 103 0 [자유] 일단락 해결된것같아... [14] 페비뽈따구 2026.05.07 98 1 [자유] PCIe 8.0 나온데.. [4] 안다린 2026.05.07 64 6 [자유] 주말엔 케갈해야지... [6] 뷅뜚셹녨 2026.05.07 70 3 [자유] 전압을 올렸어 [4] 페비뽈따구 2026.05.07 56 1 [뽐내기/자랑] 슈플 슬리빙 케이블 도착 [1] 슈퍼브라더 2026.05.07 81 3 [정보/리뷰/특가] 5090 호프 나올수도? [3] 슈퍼브라더 2026.05.07 89 4 [자유] 파딱아저씨 이거읾? [4] 페비뽈따구 2026.05.07 72 1 [뽐내기/자랑] 최종 [12] 잠이온다 2026.05.07 97 4 [자유] 놀이터 전세냄 [4] 파둥 2026.05.07 52 2 [자유] 빨리 도움!!! [11] 페비뽈따구 2026.05.07 89 1 [자유] 잘좀해봐 [11] 세린 2026.05.07 85 3 [자유] 갈라도 음성인식 못하겠으면 이렇게해 [22] 세린 2026.05.07 130 3 [자유] 오 리안리 우드 책상 케이스 [20] 뷅뜚셹녨 2026.05.07 119 4 [자유] 겜넥이 플로바 엄청 까네 ㅋㅋ [20] 세린 2026.05.07 104 3 [자유] 램 깔끔하고 이쁜거 없나 [42] 만종 2026.05.07 158 4 [자유] 압도적 감사......! [12] rocketman2654 2026.05.07 78 3 [자유] 아 잠만 [20] rocketman2654 2026.05.07 118 4 [자유] 유니팬 하나만 사볼까… [4] rocketman2654 2026.05.07 57 2 [자유] 아마도 마지막이 될 아크릴 스텐드들! [6] ghghhgh 2026.05.07 76 2 [자유] 프레그마타 하는 사람 잇슴? [9] 하이아스 2026.05.07 65 2 [자유] 퇴근했음 청년 [5] 쩨링 2026.05.07 42 2 [자유] 비록 DDR4지만 지숙이 로얄 꽂고 싶다..! [1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89 2 [자유] 왔다!! [21] 빅사슴가이즈 2026.05.07 98 5 [자유] 빨리 열어!! [1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7 83 3 [자유] 띵조는 진짜 갓겜이다 [7] 페비뽈따구 2026.05.07 69 2 [자유] 퇴근함 청년 [10] 안다린 2026.05.07 58 4 [자유] 가야르드 착용 완료 [12] 잠이온다 2026.05.07 81 7 [자유] 쿠팡 뭐 살까... [9] ghghhgh 2026.05.07 60 1 [자유] 오늘은 램에 옷입혀줬어용 [10] 세린 2026.05.07 95 5 [자유] 이거 존나 이쁜데? [17] 잠이온다 2026.05.07 109 3 [자유] 하 ㅈ됬다 매복사랑니 잔존 치아 뽑아야한댄댜 [27] 치사뽑고싶다 2026.05.07 119 3 [자유] 조졌다 밖에 비오네 [14] 안다린 2026.05.07 77 3 [자유] 허리아픈청년 [11] 페비뽈따구 2026.05.07 53 1 [자유] 갑자기 든 생각인데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7 79 4 [자유] 이번달 카드값 얼마일지 궁금해서 봤는데, [33] 안다린 2026.05.07 137 3 [자유] 아 몰라 지르고 생각해~ [4] 만종 2026.05.07 64 5 [자유] 트라익스는 아니지만 [12] Emix 2026.05.07 100 4 [자유] 지금 tl 빅스가 제일 싼가? [1] 만종 2026.05.07 52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7 19: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