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다들 잘자 안다린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80 작성일 2026-05-07 14:58:11 수정일 2026-05-07 14:58:41 https://arca.live/b/tryx/169989320 추워서 전기장판 3단 틀고 이불 뒤집어쓰고 이따오늘도 고생햇어!!내일까지만 고생하면 이제 주말이야!조금만 힘내자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07 14:58:26 답글 내일 월요일인데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4:58:50 답글 ㅇㅇ 2026-05-07 15:00:0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7 15:07:07 답글 내일 월요일인데 왜 주말이야 외국에 거주하고 계신가요? 펼쳐보기▼ ㅇㅇ 2026-05-07 15:12:50 답글 나스닥에 거주중인데 이것도 외국으로 쳐주나요?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7 22:59:19 답글 컴잘알 2026-05-07 15:00:12 답글 ㅋㅋㅋ 윗댓때메 인사를 잊었다 잘자숑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5:00:31 답글 ㅇㅇ 2026-05-07 15:00:46 답글 안다린 2026-05-07 15:00:56 답글 쩨링 2026-05-07 15:07:07 답글 내일 연차인데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5:07:23 답글 기만자 펼쳐보기▼ 쩨링 2026-05-07 15:22:12 답글 너도 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5:22:28 답글 안다린 2026-05-07 15:23:15 답글 눈치봐야해서 연차를 못씀 청년.. 부사수 추노하고 사람 구해질때까진 눈치 봐야해... 펼쳐보기▼ 쩨링 2026-05-07 15:23:39 답글 얼마나 괴롭혔으면 추노를 ㅠㅠ..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7 15:24:29 답글 나 완전 잘해줌 맨날 커피도 사주고 어? 고민도 들어주고 어? 그랬는데.. 술쳐먹고 2일 잠수타다 갑자기 아무일 업ㄱ다는듯이 출근했다가 팀장님한테 욕 한바가지 먹고 사직서 쓰고 감.. 펼쳐보기▼ 쩨링 2026-05-07 15:24:44 답글 ㅠㅠ 저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7 22:59:4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뽐내기/자랑] 주딱없는거 같으니 비틱 간다 [21] 빅사슴가이즈 2026.05.08 275 8 [자유] 캬 월급 들어옴 ㅋㅋ 다죽었다 ㅋㅋ [9] 페비뽈따구 2026.05.08 73 5 [자유] 나도 내 어마 글에 덧붙히겠읆 [16] 페비뽈따구 2026.05.08 102 4 [자유] 이제 마지막 지름으로 마무리함 [11] 잠이온다 2026.05.08 105 3 [자유] 내 파딱 어마 관련 글에 코멘트의 의미는 [27]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69 2 [자유] 하 [7] 페비뽈따구 2026.05.08 73 3 [자유] 군붕이는 슬프다 [8] Hiru 2026.05.08 58 3 [자유] 퇴근못함청년 ㅠ [3] 고디디딕 2026.05.08 53 3 [자유] 스타링크 쿨링팬 우든버전도 있었네 [3] 응우옌따잇 2026.05.08 70 4 [자유] 어마 글카 고민이야? 내 이야기 들어봐 [43] 페비뽈따구 2026.05.08 177 7 [자유] 아 걍 트라익스만 사고 치울까 [5] 잠이온다 2026.05.08 70 4 [자유] 혹시 비전컴팩 블랙 팔면 살사람 잇음? [12] 만종 2026.05.08 85 3 [자유] 보통 나눔하면 착불로 보내는거야? [9] 긔영 2026.05.08 70 4 [자유] 주딱 한턱 안 쏘냐?? [8]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5 3 [자유] 5090 업자매입가 방어지리네 진짜 [2] 긔영 2026.05.08 75 2 [자유] 스타링크 v2 가격 [11] rocketman2654 2026.05.08 120 2 [자유] 지숙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결정 [3]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8 73 2 [자유] 비전컴팩트에 트라익스 샌드위치해서 달건데 [10] Aussie상 2026.05.08 130 4 [자유] 하 고민이네 진짜 [11]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7 87 4 [자유] 출근함 청년 [6] 안다린 2026.05.07 63 5 [자유] 출근중인청년. [59] 페비뽈따구 2026.05.07 170 3 [자유] 비전컴팩쓰는 컴붕이들 도와줘...밤샛는데 [14] 요오요오오요 2026.05.07 120 3 [자유] 선 다 숨김 청년 [17] ㅇㅇ 2026.05.07 133 8 [자유] 다들 잘자 [19] 안다린 2026.05.07 80 5 [자유] 잘자콘청년 [19] 페비뽈따구 2026.05.07 81 2 [자유] 타공벽 [15] 파둥 2026.05.07 106 3 [자유] ㄴㅏ는 고민중....... [26] 컴잘알 2026.05.07 120 3 [자유] 이거봐바 [14] 페비뽈따구 2026.05.07 103 0 [자유] 일단락 해결된것같아... [14] 페비뽈따구 2026.05.07 98 1 [자유] PCIe 8.0 나온데.. [4] 안다린 2026.05.07 64 6 [자유] 주말엔 케갈해야지... [6] 뷅뜚셹녨 2026.05.07 69 3 [자유] 전압을 올렸어 [4] 페비뽈따구 2026.05.07 55 1 [뽐내기/자랑] 슈플 슬리빙 케이블 도착 [1] 슈퍼브라더 2026.05.07 81 3 [정보/리뷰/특가] 5090 호프 나올수도? [3] 슈퍼브라더 2026.05.07 88 4 [자유] 파딱아저씨 이거읾? [4] 페비뽈따구 2026.05.07 72 1 [뽐내기/자랑] 최종 [12] 잠이온다 2026.05.07 97 4 [자유] 놀이터 전세냄 [4] 파둥 2026.05.07 52 2 [자유] 빨리 도움!!! [11] 페비뽈따구 2026.05.07 89 1 [자유] 잘좀해봐 [11] 세린 2026.05.07 85 3 [자유] 갈라도 음성인식 못하겠으면 이렇게해 [22] 세린 2026.05.07 130 3 [자유] 오 리안리 우드 책상 케이스 [20] 뷅뜚셹녨 2026.05.07 118 4 [자유] 겜넥이 플로바 엄청 까네 ㅋㅋ [20] 세린 2026.05.07 104 3 [자유] 램 깔끔하고 이쁜거 없나 [42] 만종 2026.05.07 157 4 [자유] 압도적 감사......! [12] rocketman2654 2026.05.07 78 3 [자유] 아 잠만 [20] rocketman2654 2026.05.07 118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8 05: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