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쉬는날인데 슬프구나..... 컴때문에 영화도 그냥 취소했음.. 해결되었다고 생각하고 꿀잠자야게따 도와준 챈럼들 너무 고맙다 다 이렇게 하나씩 배워가는구나 오늘 이환은 하지도 못했다 ㅠ